2014/07/25


이 기사를 읽고 내가 알지 못하는 사업이라서 이렇게 남겨두었다. 이런 이야기들은 예전에 이론으로는 듣고 있었으나 실제로 이렇게 사업화가 되고 있고 그것을 통해 수익이 나고 있다니 신기할 따름이다.

어떤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것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그것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빠른 실행력이다.


일부의 특출한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생각하는 방식이나 접근방식은 비슷하다고 생각된다. 여기서 판가름이 나는 것은 누가 먼저 일을 시작하고, 성과물을 내보이느냐이다. 


그리고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상당히 발전해있다. 내가 모르는 분야에서 혁신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지만 내가 알지 못할 뿐이다. 그러기에 항상 세상을 센싱하는 촉수를 곤두세워야 한다. 흐름을 선도하지는 못하더라도 그 흐름의 파도 속에서 나의 길은 분명히 잡아야 할 것이다.





반응형
반응형